본문 바로가기
베짱이/베짱이의 일상

[forest] 스마트폰 사용 조절앱/ 집중앱 / 앱추천

by 초초리탱 2020. 4. 13.
728x90

안녕하세요:)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고 있는 앱을 추천드릴까 합니다.

제가 제 돈을 주고 산 어플입니다:) 내돈내산 어플/ 솔직후기

 

요즘 자기계발을 위해 공부하시는 분들 많으시죠?

공부할 때 제일 방해가 되는건 바로 스마트폰!

스마트폰을 조금만 덜 사용했어도 공부 1시간은 더 했을텐데 하는 생각 저만 하는건 아니겠죠? ㅎㅎ

 

아마 많은 분들이 이런 생각을 하신것 같아요.

그래서 앱스토어에 들어가보면 스마트폰 사용 조절앱, 집중앱 등이 다양하게 나와있는걸 보실 수 있어요

 

그 중에서 제가 잘 사용하고 있는 그래서 추천드리고 싶은 앱은

바로 forest 입니다!

 

이 forest앱은 스마트폰 사용을 조절해주는 역할을 하는 앱이에요.

 

혹시 나만의 꽃 심기 - fores 집중유형 분이라는 심리테스트 해보셨나요?

저번 달에 검색어에 오를 만큼 핫한 심리테스트였는데요. (저는 은행나무가 나왔답니다)

 

 

바로 이 심리테스트를 만든 곳과 오늘 소개하는 앱을 만든 회사가 같은 회사랍니다!

신기하죠?

 

이제 앱 다운 방법부터 사용법까지 자세하게 소개해 볼게요!

 

1. 앱 다운 방법

(제 핸드폰이 아이폰인 관계로 아이폰에서 다운 받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:)

 

제일 먼저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forest를 검색해주세요!

 

01

 

그리고 다운을 눌러 다운받아주세요.

(저는 이미 다운받은 상태라서 열기라고 뜨네요~)

아! forest 앱은 유료앱이니참고 부탁드려요~:) 가격은 2500원 이랍니다.

(저는 구매하고 아주 잘써서, 가격이 비싸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어요)

 

 

2. 앱 사용 방법

 

다운 받은 forest앱을 터치하여 실행해주세요.

 

01

그러면 이렇게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화면이 뜬답니다.

이 화면에서 본인이 집중하고자 하는 시간을 설정해주시면 돼요.

제 기억으로 60분이상 설정하면 나무를 2그루 받을 수 있고, 90분이상이면 3그루를 받을 수 있었어요.

 

0123

스마트폰 사용 조절과 집중을 원하신다면, 초집중 기능을 켜주시는게 좋아요.

초집중 기능을 켜두신 상태로 다른 앱에 들어갈경우, 나무가 시들어버리거든요.

나무가 시드는게 뭐 어때서? 하실수도 있지만,

forest앱을 사용하다보면 나무 한그루 한그루가 소중해요!

그리고 나무가 다 자랐을때 받는 코인도요!

그래서 초집중 모드를 켜두면 열심히 집중을 하게 된답니다!

 

설정한 시간을 다 채우면 코인과 함께 나무가 뾰롱 자란답니다.

 

자 여기까지 저의 스마트폰 시간 조절앱, 집중앱 forest추천이었습니다.

 

제가 소개한 내용은 사실 forest의 기본적인 부분이에요.

이 외에도 다양한 옵션들이 있답니다.

그런 다음에 소개해드릴게요!

 

오늘 제가 추천한 앱과 설명이 마음에 드셨다면 댓글 달아주세요^~^

728x90